제 5회 블루원 통합 서클챔피언십
블루원 3사업장에 소속된 서클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블루원 통합 서클챔피언 선발전 제 5회 대회가
2019년 9월 3일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서클챔피언십에는 블루원 용인, 상주, 디아너스 사업장의 서클챔피언십에서 입상한 상위 각 3팀, 총 9팀이
참가하여 18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출전선수 4명 중 3명의 베스트스코어를 합산)으로 우승팀을 가렸습니다.
우승은 블루원 상주 골프리조트 소속의 '블루회'(문경율,서승원, 강봉덕, 조정무)이 하였습니다.
준우승은 블루원 용인C.C의 '태성 34회'(김시현, 김철호, 민창기, 성기승)가 차지했습니다.
3위는 블루원 디아너스 C.C의 'T.E.M'(지종찬, 신병일, 황승태, 이태덕)가 차지했습니다.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토로피와 상금 200만원,
3등팀과 개인 수상자에게는 골프 용품과 골프장 이용권이 부상으로 수여되었습니다.
그리고 ‘태성34회’의 민OO씨가 73타로 메달리스트 상을, ‘울산카네기회’의 손OO씨가 250m의 기록으로 롱기스트 상을,
‘T.E.M’의 황OO씨가 니어리스트 상을, ‘울산카네기회’의 주OO씨가 행운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이 끝나고 참가한 서클 회원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만찬을 즐기며 서클간의 축하와 우정을 나누는
돈독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년에 비해 블루원 3사가 평준화된 실력으로 상을 고루 나누어 가져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더욱 향상된 기량으로 2020년 대회를 기약하며 아쉬운 자리를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