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주차복합건물 ‘룩스타워’ 준공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11월5일(화) 오후 2시 주낙영 경주시장, 류희림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들을 모시고
2018년 12월 착공하여 이달 완공한 주차복합건물 ‘룩스타워’ 준공식을 실시했습니다.
‘룩스타워’에 준비된 모든 사업장은 11월15일 그랜드 오픈합니다.
‘룩스타워’는 블루원의 숙원사업으로 약 2년의 준비/설계 기간을 거쳤으며
2018년 12월에 착공하여 7361m²(약2237평)의 부지에 건평 7021평 7층 건물로 완공되었습니다.
1층에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직장어린이집(킨더슐레 블루원)과 키즈파크(헬로 마이디노), 미디어라운지&베이커리(BBS),
2층~5층은 50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6층은 웨딩홀(더 프라미스), 뷔페 레스토랑(더 브리즈)와 카페&바(131 라운지),
7층은공유사무실(위드림)과 세미나실/연회장으로 사용 가능한 컨퍼런스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룩스타워는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마음을 상징하는 빛을 테마로 만들었습니다.
한줄기 밝은 빛만 있어도 내부 공간은 충만할 수 있으며, 그 밝음이 외부로 확산되어 주변을 넓게 밝히는 지향성의 의미를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마음으로 상정했습니다.
복합문화공간은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장에서 문화와 생활에로 확장되는 공간으로 새로운 경험을 기대하는 희망의 장소입니다.
블루원은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여 고객과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문화콘텐츠를 제공하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주변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감을 살려 실용성과 만족감의 극대화를 고려했습니다.
룩스타워에서는 모든 방문고객과 직원들이 삶의 의미를 새롭게 부여받고 빛나는 가치를 느끼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서로 환하게 소통하고 편하게 나눔으로써 미래의 발전과 성장을 지향하는 긍정적인 목표가 빛처럼 퍼져나갈 것입니다.
싱그러운 자연의 풍광 속에 모두가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아름답고 귀한 기품이 더욱 빛나는 경주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입니다.
블루원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룩스타워는 새로운 변화와 미래 성장을 추구하는 블루원의 역사에 또 하나 상징적인 건물로 이곳에서는 소통과 공유를 통해
직원과 고객이 하나로 연결되어, 모두가 빛나는 삶의 가치와 미래의 꿈을 키워 인생의 주인공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라며
룩스타워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직원들이 블루원과 함께 한 단계 더 발전해나가기를 소망했습니다.